환원주의 형이상학에서 마음의 또 다른 만화 초상화 '마음의 불투명도'검토 (The Opacity of Mind) by Peter Carruthers (2011)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142-171 (2020)
  Copy   BIBTEX

Abstract

물질주의, 감소주의, 행동주의, 기능주의, 역동적인 시스템 이론 및 계산주의는 대중적인 견해이지만, 비텐슈타인은 일관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행동의 연구는 인간의 삶의 모든, 을 포괄하지만, 행동은 주로 언어 (위트겐슈타인이 마음과 동일시)언어로 표현, 심지어 의식 부분, 그것은 Searle합리 (LSR)의 논리적 구조를 호출하고 나는 높은 질서 생각의 설명 심리학을 호출하는 프레임 워크를 가지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ittgenstein과 Searle에 의해 일한 프레임 워크를 요약 한 후, 현대 추론 연구에 의해 확장, 나는 카루터의 견해의 부적절함을 보여, 이는 행동의 대부분의 토론을 침투,, 현대 행동 과학을 포함. 나는 그의 책이 두 권의 책의 융합이라고 주장, 하나는 인지 심리학의 요약과 몇 가지 새로운 전문 용어가 추가 와 마음에 표준 철학적 혼란의 요약. 나는 후자가 일관되지 않거나 삶의 만화보기로 간주되어야하며 그의 말에 비트 겐슈타인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언어 / 신체 문제로 마음 / 몸 문제에 대해 하여 성공적인 자기 치료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의 두 systems보기에서인간의 행동에 대한 포괄적 인 최신 프레임 워크를 원하는 사람들은 내 책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철학의 논리적 구조, 심리학, 민d와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과 존 Searle의언어' 2nd ed (2019). 내 글의 더 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야기 원숭이를 볼 수 있습니다-철학, 심리학, 과학, 종교와 운명 행성에 정치 - 기사 및 리뷰 2006-2019 3 rd 에드 (2019) 및 21st 세기 4번째 에드 (2019) 및 기타에서 자살 유토피아 망상. 먼저 S의 후임자로 간주하고 S의 후임자라고 생각할 때 John Searle (S)와 Ludwig Wittgenstein (W) (공동 WS)의 작품에서 예시 된 철학과 현대 심리학 연구와의 관계에 대한 의견을 먼저 제시하겠습니다. 함께. PNC (New Century의 철학), TLP, PI, OC, 소셜 월드 만들기 (MSW) 및이 두 천재에 관한 다른 책에 대한 나의 리뷰를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S 프레임 워크라고합니다. Searle이 LSR (Logical Structure of Rationality)이라고하는이 프레임 워크와 DPHOT (Descriptive Psychology of Higher Order Thought)라고 부르는이 프레임 워크를 고려하면 동작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가능하지만 거의 모든 논의에서 완전히 빠지지 않습니다. 심지어 WS의 작품에서 그것은 명확하게 배치되지 않고 거의 모든 다른 사람에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비참한 결과와 함께 암시된다. 나는 W와 S에서 몇 가지 따옴표로 시작합니다. 이 따옴표는 무작위로 선택되지 않지만 연구의 10 년에서 결과와 함께 그들은 우리의 두 개의 가장 큰 설명 심리학자에서 행동 (인간의 본성)의 개요입니다. 하나는 그들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마음속으로 가서 (W가 분명히 한 바와 같이 언어와 크게 광범위하게) 깊이 침투하고 하나의 요구에 많은 지침을 제공 - 그것은 언어가 각 경우에 어떻게 작동하는지보고의 문제이며, 지금까지 언어의 심하게 분석 된 예를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비트겐슈타인의 Nachlass의 20,000 페이지에있습니다. "심리학의 혼란과 불모심은 그것을 "젊은 과학"이라고 부르면 설명될 수 없습니다. 그 상태는 물리학의 그것과 비교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 처음에. (오히려 수학의 특정 지점의. 이론 설정.) 심리학의 경우 실험 적인 방법과 개념적 혼란이 있습니다. (다른 경우와 마찬가지로 개념적 혼란과 증거 방법). 실험 방법의 존재는 우리가 우리를 괴롭히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수단이 있다고 생각하게합니다. 하지만 문제와 방법은 서로를 전달합니다." 비트겐슈타인 (PI p.232)

Author's Profile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7

Downloads
213 (#65,387)

6 months
58 (#68,050)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since first upload
This graph includes both downloads from PhilArchive and clicks on external links on PhilPaper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