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지배하는 7 명의 정신병자들이 제 3 차 세계 대전에서 승리하는 방법과 그들을 막을 수있는 세 가지 방법 (2019)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390-400 (2020)
  Copy   BIBTEX

Abstract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점은 중국이 이것을 말한다면, 우리는 중국 인민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 공산당을 통제하는 사회병리학자들, 즉 중국 공산당의 7대 노인사회병연쇄살인범(SSSSK)이나 공산당 상무위원 25명 등이다. 중국 정부의 제3차 세계대전과 총체적 지배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계획은 중국 정부의 출판물과 연설에서 아주 분명하게 드러나며 이는 시진핑의 '중국의 꿈'이다. 중국을 지배하는 소수 민족(아마도 수십~수백 명)과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는 악몽(14억 중국인 포함)의 꿈입니다. 매년 100억 달러를 통해 그들 또는 인형은 신문, 잡지, TV 및 라디오 채널을 소유하거나 제어하고 매일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에 가짜 뉴스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더 많은 선전을 배치하고 합법적 인 논평 (50 센트 군대)을 익사 모든 미디어를 트롤 군대 (어쩌면 수백만의 사람들)가있습니다. 자원의 3rd 세계를 제거하는 것 외에도, 수조 달러 벨트 와 도로 이니셔티브의 주요 추진력은 전 세계적으로 군사 기지를 구축하고있다. 그들은 소련과의 냉전을 피크닉처럼 보이게 하는 거대한 첨단 무기 경쟁으로 자유 세계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SSSSK, 그리고 세계의 나머지 군대는 고급 하드웨어에 엄청난 금액을 지출하고 있지만, 그것은 WW3 (또는 그에 이르는 작은 계약)가 소프트웨어가 지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SSSSK, 아마 더 많은 해커와 함께 (코더) 다음 결합 세계의 모든 나머지, 단지 그물을 통해 적을 마비하여, 최소한의 물리적 충돌로 미래의 전쟁을 이길 것입니다. 위성, 전화, 통신, 금융 거래, 전력망, 인터넷, 고급 무기, 차량, 기차, 선박 또는 비행기가 없습니다. 중국 공산당을 제거하고 14억 명의 중국 포로를 석방하고 제3차 세계대전으로 의한 미치광이 행진을 끝내는 두 가지 주요 경로가 있습니다. 평화로운 것은 군대가 공급되고 중국 공산당을 퇴화할 때까지 중국 경제를 황폐화하기 위해 전격적인 무역 전쟁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중국 경제를 폐쇄하는 대안은 중국 의 20대의회에서50대의 열경화성 드론을 표적으로 삼는 것과 같은 제한된 전쟁이며, 최고 위원전원이 한 자리에 있지만 2022년까지는 연례 본회의를 열수 있을 것입니다. 중국은 공격이 일어났을 때 무기를 내려놓고 민주선거를 준비하거나 석기 시대로 들어갈 준비를 해야 한다는 통보를 받을 것이다. 다른 대안은 전지적 핵 공격입니다. 중국공산당의 현재 진로를 감안할 때 군사적 대결은 불가피하다. 수십 년 내에 남중국해 나 대만의 섬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군사 기지를 세우면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웅크리고있는 호랑이 등 참조). 미래의 갈등은 모든 군사 및 산업 통신, 장비, 발전소, 위성, 인터넷, 은행 및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 또는 차량의 제어 시스템을 해킹하고 마비시켜 사이버 전쟁을 강조하는 CCP의 명시된 목표와 하드 킬 및 소프트 킬 측면을 가질 것입니다. SS는 중국의 신호를 기다리거나 미국 선박이나 비행기의 서명을 찾고 있을 수 있는 재래식 또는 핵무기를 발사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인 및 자율 표면 및 수중 잠수함 또는 드론을 서서히 수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위성을 파괴하는 동안,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미국과 우리 군대 사이의 통신을 제거, 그들은 그들의 를 사용합니다, 대상과 현재 우수한 해군을 파괴하기 위해 드론과 함께. 물론 이 모든 작업은 AI에 의해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지금까지 중국 공산당의 가장 큰 동맹국은 미국의민주당이다. 선택은 지금 중국 공산당을 중지하거나 전 세계에 걸쳐 중국 감옥을 확장으로 보는 것입니다. 현대 사회의 미치광이 경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국의 민주주의 - 부고와 세계 3rd Edition 2019 및 21st 세기의 자살 유토피아 망상:철학, 인간의 본성과 문명의 붕괴 th (2019)와 같은 내 다른 작품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Author's Profile

Analytics

Added to PP
2020-06-11

Downloads
228 (#63,306)

6 months
84 (#47,947)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since first upload
This graph includes both downloads from PhilArchive and clicks on external links on PhilPaper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