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생태, 영성 검토 (Sex, Ecology, Spirituality) Ken Wilber 2 nd ed 851p (2001)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245-264 (2020)
  Copy   BIBTEX

Abstract

이 거대한 전문 용어가 가득한 (이 책은 정말 용어집을 필요로합니다!), 무겁게 학문적 인 작업이 교육의 세계에서 베스트 셀러가되었다는 것은 놀랍고 적합합니다. 하나는 전문 용어를 배우고 텍스트의 551 페이지와 노트의 238 페이지를 통해 쟁기 전념해야합니다. 그 동안에, 우리는 이것이 올 것의 단지 개요라고 몇 번이고 들었습니다! 그는 세 운동의 과잉을 심각하게 비판하지만, 이것은 매우 자유롭고 영적 관점에서 종교, 철학 및 행동 과학의 해체및 새로운 시대 신비주의와 포스트 모더니즘 해석이다- 즉, 최악의 데카곤없이, PM과 NAM 전문 용어, 맹렬한 평등주의와 반 과학적 반 지적. 그는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종교의 다양한 세계관을 자세히 분석하여 (주로) 보살핌과 광채로 치명적인 감소론적 결함을드러내지만, 그가 분석하는 대부분의 출처는 오늘날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그가 20 년 전에 연구하고 쓸 때 이미 구식이었던 용어와 개념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하버마스, 칸트, 에머슨, 정 대한 전문 용어의 끝없는 페이지를 통해 슬로깅한다. 진주에 도착합니다. 당신은 나쁜 쓰기, 혼란스럽고 오래된 아이디어와 쓸모없는 전문 용어의 훌륭한 샘플링을 얻을.

Author's Profile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8

Downloads
156 (#75,408)

6 months
63 (#63,462)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since first upload
This graph includes both downloads from PhilArchive and clicks on external links on PhilPaper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