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의해 진화하는 자유의 스테로이드 검토에 과학 (Freedom Evolves) Daniel Dennett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103-121 (2020)
  Copy   BIBTEX

Abstract

사람들은 철학이 실제로 진보하지 않는다고 거듭 말하며, 우리는 여전히 그리스인과 같은 철학적 문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말을 하는 사람들은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언어가 동일하게 유지되고 같은 질문을 우리에게 유혹 유지하기 때문이다. 'to'라는 동사가 계속 있는 한, '먹고 마시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기능하는 것처럼 보이는', 우리가 여전히 형용사를 가지고 있는 한, ', ', ', 'false', ́', '가능한', 우리가 시간의 강, 넓은 공간 등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는 한, 사람들은 똑같은 수수께끼의 어려움을 계속 발견하고 설명이 없는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은, 사람들이'인간의 이해의 한계'를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들은 물론이것들을 넘어서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초월에 대한 갈망을 만져봅습니다. 이 인용문은 약 70년 전에 철학을 재정의한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Ludwig Wittgenstein)의 인용문입니다(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이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데넷은 40년 동안 철학자였지만 그 중 한 명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와 그의 주요 길항제, 존 Searle, 유명한 비트 겐슈타인에서 공부 (존 오스틴과 시얼, 길버트 라일과 덴넷) 하지만 Searle 다소 포인트를 가지고 덴넷하지 않았다, (그것은 Searle 또는 라일 비트 겐슈타인을 호출하는 것들을 스트레칭하지만). Dennett는 어려운 결정주의자이며 (비록 그는 뒷문에서 현실을 몰래 하려고 하지만), 아마도 이것은 그의 유명한 책 '마음의 개념'(1949)이 계속 재인쇄되는 라일 때문일 것입니다. 그 책은 유령을 추방하는 훌륭한, 일을했지만, 그것은 기계를 떠났다. 데넷은 비트겐슈타인, 라일(그리고 그 이후로 많은 다른 사람들이) 실수를 자세하게 드러내는 것을 즐긴다. 의식, 선택, 자유, 의도, 입자, 사고, 결정, 파도, 원인, 일어난, 사건 (등끝없이) 혼란의 근원은 드물지만, 우리가 정상적인 삶을 떠나 철학에 들어가자마자 (그리고 언어가 진화한 환경과는 모든 토론이 -, 즉, 단어가 의미를 가진 정확한맥락)이 혼돈으로 지배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와마찬가지로, Dennett는 일관된 프레임워크가 부족합니다 - Searle은 합리성의 논리적 구조라고 불렀습니다. 나는이 리뷰를 작성하고 내 최근 기사는 철학에 Dennett의 접근 방식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자세히 보여 이후이 상당히 확장했다,하나는 스테로이드에 Scientism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비트겐슈타인의 또 다른 인용문으로 끝내자- '야망은 생각의 죽음'이다. 현대 의 두 systems보기에서인간의 행동에 대한 포괄적 인 최신 프레임 워크를 원하는 사람들은 내 책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철학의 논리적 구조, 심리학, 민d와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과 존 Searle의언어' 2nd ed (2019). 내 글의 더 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야기 원숭이를 볼 수 있습니다-철학, 심리학, 과학, 종교와 운명 행성에 정치 - 기사 및 리뷰 2006-2019 3 rd 에드 (2019) 및 21st 세기 4번째 에드 (2019) 및 기타에서 자살 유토피아 망상. 사람들은 철학이 실제로 진보하지 않는다고 거듭 말하며, 우리는 여전히 그리스인과 같은 철학적 문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말을 하는 사람들은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언어가 동일하게 유지되고 같은 질문을 우리에게 유혹 유지하기 때문이다. 'to 먹기'와 ''음료를 마시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동사'가 계속 되는 한, 우리가 여전히 형용사를 가지고 있는 한, ''false', ́ ́, '가능' 최대. 그리고 더 구체적으로, 이것은 초월에 대한 갈망을 만지며, 왜냐하면 사람들이 '인간의 이해의 한계'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들은 물론 이 것들을 넘어서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Author's Profile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6

Downloads
179 (#71,432)

6 months
43 (#81,915)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since first upload
This graph includes both downloads from PhilArchive and clicks on external links on PhilPaper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