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Rowling 나보다 더 악? (개정 2019)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275-279 (2020)
  Copy   BIBTEX

Abstract

어떻게 부자와 유명한에 다른 걸릴에 대한? 먼저 해리 포터 소설은 아이들이 세상에 대한 책임을 지기보다는 환상을 믿도록 장려하는 원시적인 미신입니다. JKR은 자신과 세계에 대한 단서가 거의없지만, 평균 미국인보다 약 200배, 평균 중국인보다 약 800배 더 파괴적입니다. 그녀는 이 쓰레기 소설과 모든 침식을 생산하기 위해 30,000 헥타르의 숲을 파괴한 책임이있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위해 바다에 적어도6 톤과 12 톤 / 년 토양이 아니며 미국인 100 톤, 그리고 Rowling의 책과 이스와그녀의 3 명의 아이들에 대해 연간 약 5000 톤). 지구는 매년 표토의 적어도 1 %를 잃고, 그래서 그것은 2100 에 가까워지면, 그것의 음식 성장 능력의 대부분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책과 영화, 플라스틱 인형 등을 만들고 배포하기 위해 만든 연료와 폐기물의 엄청난 양이있다. 그녀는 수백만 명의 아이들을 가족 계획을 장려하거나 열대 우림을 사들이기보다는 아이들을 생산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영국, 미국, 세계 및 그녀의 후손의 미래를 파괴하는 제 3 세계 패권의 전통적인 자유주의 어리석음을 장려함으로써 그녀의 사회적 책임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물론, 그녀는 다른 7과 다르지 않습니다. 80 억 단서 - 그냥 시끄고 더 파괴적. 무료 런치 문제 영장 큰 입니다. 폭도들은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고 한 사람을 돕는 것과 같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혼잡한 세상에 새로운 참가자에게 주어지는 권리 나 특권은 다른 사람들의 사람들을 희미하게 만들 수있습니다. 매일 어디서나 일어나는 거대한 생태 재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지난 세기의 인구 증가의 대부분과이 모든 것을 차지하는 "다양한"의 억제되지 않은 모성에 고정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산업 문명의 궁극적 인 붕괴에 자원과 기능 사회의 매일 공격을 추정하는 데 필요한 지능, 교육, 경험과 정신의 조합이 부족합니다. 각 식사, 자동차 또는 버스로 각 여행, 신발의 각 쌍은 지구의 관에 또 다른 손톱입니다. 런던에서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비행기의 한 좌석이 약 3 평방 미터의 해빙을 녹이는 약 1 톤의 탄소를 생산한다는 것은 결코 그녀의 마음을 건드리지 않았을 것이며, 그녀가 수백 개의 항공편을 비행했을 가능성이 큽니까.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공적 인물, 거의 모든 교사를 포함하여, 정치적으로 올바른 압력을 받고, 이는 서구 민주주의에서, 지금 사회 민주주의를 의미(신마르크스주의자 - 즉, 희석 공산주의자) 자신의 사회와 자신의 후손의 파괴를 위해 일하는 제 3 세계 우월주의자. 그래서,그 부족 of 교육, 경험, 정보 (그리고 기본적인 상식), 전혀 공개 발언을 금지해야, 완전히 모든 미디어를 지배, 지적이고 문명화 된 민주주의, 다양성과 평등을 선호해야한다는 인상을 만드는, 진실은 이들이 문제가 아닌 솔루션이며, 그들 자신은 문명의 주요 원수입니다. 민주주의 2nd 에드 (2019) 및 다른 사람에 의해 내 자살을 참조하십시오.

Author's Profile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9

Downloads
136 (#79,818)

6 months
39 (#85,824)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since first upload
This graph includes both downloads from PhilArchive and clicks on external links on PhilPaper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