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tgenstein의 메타 철학 검토—(Wittgenstein’s Metaphilosopy) Paul Horwich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58-83 (2020)
  Copy   BIBTEX

Abstract

Horwich는 Wittgenstein (W)의 미세한 분석을 제공하고 선도적 인 W 학자이지만, 내관점에서, 그들은 모두 내가이 리뷰와 많은 다른 사람의 길이에 설명으로, 전체 감사에 미치지. 하나는 W를 이해하지 않는 경우 (그리고 바람직하게는 Searle도) 나는 사람이 철학과 높은 질서 생각의 피상적 인 이해이상을 가질 수있는 방법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복잡한 행동 (심리학, 사회학, 인류학, 역사, 문학, 사회). 간단히 말해서 W는 문장이 관심의 맥락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보여 주었을 때 더 이상 말할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따옴표로 시작하고 내가 Wittgenstein, 철학과 인간의 행동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고려 사항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줄 것이다. 먼저 어떤 단어 앞에 "메타"를 두는 것은 의심되어야한다는 것을 주의할 수 있습니다. W는 예를 들어, 메타 수학은 다른 것과 같은 수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외부 철학 (즉, 높은 질서 생각의 설명 심리학)을 밟을 수 있다는 개념은 그 자체로 심오한 혼란입니다. 여기에 또 다른 자극 (그리고 지난 4 년 동안 학술 쓰기를 통해) "그녀"와 "그녀"와 "그녀"또는 "그 / 그녀"등의 지속적인 역 언어 적 성차별이다, 여기서 "그들"과 "그들"과 "그들"잘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영어 '레퍼토리'가 아주 잘 할 프랑스어 단어 '레퍼토리'의 사용. 주요 결핍은 내가 위에서 설명 한 HOT와 Searle의 프레임 워크의 매우 강력하고 직관적 인 두 시스템보기로 보는 것을 사용하는 완전한 실패 (매우 일반적임에도 불구하고)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자동화 된 진정한 만 S1, 제안 처분 S2, COS 등의 프레임 워크없이 매우 진흙 투성이의 물에서 수영 p111 et seq. (특히 각주 2-7)에 대한 장에서 특히 신랄합니다. 하나는 또한 예를 들어, 존스턴 이나 버드 (내 리뷰 참조)를 읽고 내부와 외부의 더 나은 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위치는 많은 절개 코멘트를합니다. 나는 특히 p65에 W의 반 이론적 입장의 수입에 대한 그의 요약을 좋아했다. 그는 '확실성에'에 더 중점을 줄 필요가, 최근 다니엘레 모얄 - 샤록, 콜리바 와 다른 사람에 의해 많은 노력의 주제와 내 최근 기사에서 요약. Horwich는 첫 번째 속도이며 그의 작품은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하나는 그 (그리고 모든 사람)가 행동의 넓은 현대보기를 달성하기 위해 허트, 읽기, 허친슨, 스턴, 모얄 샤록, 산책, 해커와 베이커 등뿐만 아니라 Searle과 일부 현대 심리학을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의 논문의 대부분은 academia dot edu philpapers dot org, 하지만 PMS 해커에 대 한 http dot //info dot sjc dot ox dot ac dot uk/scr/hacker/DownloadPapers dot html 참조. 그는 비트겐슈타인에 대한 이해가 내가 본 것을 우리에게 떠난 곳의 가장 아름다운 요약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Author's Profile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4

Downloads
170 (#73,381)

6 months
55 (#71,437)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since first upload
This graph includes both downloads from PhilArchive and clicks on external links on PhilPaper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