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우리는 유선이야?'(Are We Hardwired? ) Clark & Grunstein (2000)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99-101 (2020)
  Copy   BIBTEX

Abstract

이것은 행동에 유전자/환경 상호 작용의 훌륭한 검토 이며, 조금 일자 임에도 불구 하 고, 쉽고 가치 있는 읽기. 그(것)들은 행동에 유전학의 압도적인 충격을 보여주는 쌍둥이 연구 결과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공유 가정 환경이 행동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입양 된 자녀가 무작위로 선택된 사람들처럼 의붓 형제 자매와 다르게 자라는 사실을 확장하고 요약하는 주디스 해리스 (Judith Harris)의 점점 더 잘 알려진 연구에 주목합니다. 그들 (그리고 행동 유전학을 토론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주의하지 못하는 한 가지 기본 포인트는 우리의 성격의 모든 기초를 포함하여 인간의 행동 보편적 인 수백 (수천)이 정상의 변화가없는 유전자에 의해 100 %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나무를 돌이 아닌 나무로 보고, 음식을 찾고 먹고, 화가 나고 질투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주로 여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얼마나 많은 환경 (문화)가 자신의 외모보다는 다양한 특성이 표시되는 정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우리와 모든 유기체가 자연의 우생학의 산물이며 의학, 농업 및 문명 전체와 자연 선택을 물리 치려는 시도가 이 일을계속하는 모든 사회에 재앙이라는 것을 주목하지 못하고, 일반적인 정치적으로 올바른 방식으로 우생학에 대해논의합니다. 모든 개념의 50%, 또는 약 1억 년 동안, 어머니가 인식하지 못하고 거의 모든 조기 자발적 낙태로 끝납니다. 결함이 있는 유전자의 이 자연적인 컬링은 진화를 유도하고, 상대적으로 유전적으로 건전하게 유지하고, 사회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형성은 문명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만 인구 과잉은먼저그것을 o것입니다. 현대 의 두 시스템 보기에서인간의 행동에 대한 포괄적 인 최신 프레임 워크를 원하는 사람들은 내 책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철학의 논리적 구조, 심리학, 민d와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과 존 Searle의 언어' 그리고 언어 2nd ed (2019). 내 글의 더 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야기 원숭이를 볼 수 있습니다 -철학, 심리학, 과학, 운명 행성에 종교와 정치 - 기사 및 리뷰 2006-2017' 3rd ed (2019) 및 기타.

Author's Profile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5

Downloads
147 (#77,130)

6 months
49 (#76,472)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since first upload
This graph includes both downloads from PhilArchive and clicks on external links on PhilPaper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